가장 신뢰받는 턱관절 치료,
문치과병원입니다.

인사말

원장님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문치과 병원장 문형주입니다.
턱관절 장애는 그 어떤 질병보다도 세심하고 정교한 치료, 의사와 환자 간의 신뢰, 그리고 병에 대한 이해와 인내를 필요로 하는 분야입니다.
문치과병원은 지난 1988년 개원한 이래, 30여 년간 환자의 건강을 생각하며 턱관절이라는 잘 알려지지 않은 분야를 탐구하고 치료해 왔습니다.
그리고 전혀 알려지지 않았던 미지의 분야 때문에 고통스러워하던 환자들에게 미소를 되찾아드렸습니다.
환자분들의 신뢰어린 미소는 의사로서의 보람뿐만 아니라 인간으로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찾아주었다는 보람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그래서 저에게 환자와 진료는 의사로서의 단순한 의무를 넘어선 삶의 목표가 되었으며, 그러한 의료정신은 보다 진실된 마음으로 환자에게 다가설 수 있도록 만들어주었습니다.

문치과 병원은 이렇게 환자를 위하는 마음과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의료 패러다임, 나날이 발전하는 새로운 진료기술의 빠른 도입, 보다 완벽한 치료를 위한 첨단 시스템의 구축을 통해 차별화되고 한 단계 더 진보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환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치료와 신뢰를 통하여, 턱관절과 치아의 건강뿐 아니라 삶의 즐거움과 행복을 찾아드리고자 하는 정신, 그것이 저희 문치과병원이 최고로 생각하는 가치이며 마음입니다.
문치과병원 원장 문형주